키 크는 방법

2004. 7. 11. 20:49일상

1. 콩나물

 콩나물 키우는걸 본 적 있는 사람은 알겠지만, 콩나물은 정말 단시간에 쑥쑥 자란다. 그런 특성을 생각해서 키 크는것과 관련되어 있다고 많이들 생각하는 것 같은데 별로 근거는 없는 것 같다. 어릴때부터 콩나물 많이 먹긴 했지만 말이다.

2. 우유

 키가 크든 안크든 어쨌든 몸에 좋은거다. 많이 먹자 -_- 초등학생때는 하루에 하나씩 먹었는데 그 이후론 그리 많이 먹진 않았다.

3. 농구

 어릴때부터 주구장창 농구해온 사람도 키 작은 사람 많다. 어디서 들은 말인데 농구는 점프를 많이 하는 운동이라 무릎의 성장판을 자극시켜 키 크는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. 난 농구해서 키가 큰게 아니고 키가 커서 농구를 한 케이스지만-_-

4. 꿈

 높은데서 떨어지는 꿈을 많이 꾸면 키가 큰다고 하는데, 이건 어쩌면 맞는 말일지도 모른다. 난 떨어지는 꿈을 정말 많이 꿨다. 그리고 그런 꿈이 재밌다. 스릴있고.. 자면서 그런 꿈을 꾸면 움찔하면서 다리를 쭉 펴게 되는데, 그게 혹시 키 크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? -_-

5. 유전

 뭐니뭐니해도... 부모님이 키가 커야 내 키도 크는거다-_- 난 아버지가 150대지만 어머니가 165라서(어릴때 학교에서 젤 크셨다고 함-_-) 키가 큰 것 같다. 외할아버지는 일흔이 넘으셨는데 170정도 되시니깐.. 아무래도 외가쪽 피를 받은 모양이다.





얼른 게놈지도를 완성해서 이런 궁금증 좀 다 풀어줬음 좋겠다-_-
생명공학을 전공할걸 그랬나.. 훗