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리뷰/드라마

썸머 스노우 (Summer Snow)

썸머 스노우

도모토 츠요시, 히로스에 료코, 이케와키 치즈루, 오구리 슌, 이마이 츠바사 주연 / 2000년 作


다섯 명의 젊은(?) 배우들이 주연한 2000년 일본의 대히트 드라마. 국내에서도 상당히 인기를 얻었다고 알고 있다. 그 당시에도 스타들이었지만 이들의 지금 위치는 실로 대단하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1. 도모토 츠요시(堂本剛) : 최강 아이돌 그룹 Kinki Kids의 멤버로서 지금까지 십 여편의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상당한 연기경력을 자랑하고 있다. 여러번의 남우주연상을 받았으며 <썸머 스노우>로도 받았다. 킨키 키즈의 싱글은 발매할 때마다 오리콘 1위를 차지하며 역대 신기록을 계속 갱신해 나가고 있다.




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2. 히로스에 료코(廣末涼子) : 따로 설명이 필요할까? 그녀가 찍었던 드라마 제목 그대로 '속도위반 결혼' 후 꾸준한 이슈 메이커로 활약하고 있다. 일본 여배우 중에서는 단연 국내 팬수 1위!!





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3. 이케와키 치즈루(池脇千鶴) : 연기경력은 대단하지만 특별한 수상이나 인기몰이는 없었던 배우. 하지만 국내에서는 '조제'라는 이름으로 너무나 유명해졌다. 80년생이라는게 믿기지 않는 초동안.





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4. 오구리 슌(小栗旬) : 유명한 일본드라마 <꽃보다 남자>의 F4 중 한 명. 이후로도 고독한 꽃미남 이미지로 수많은 팬들을 몰고 다닌다. 요즘 시청률 1위 드라마 <아름다운 그대에게>에서 재밌게 보고 있다.





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5. 이마이 츠바사(今井翼) : 역시 유명한 아이돌그룹 '타키&츠바사'의 멤버다. 킨키 키즈와 같은 쟈니스 출신으로 노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중이다.








결말은 좀 별로였지만 전체적으로는 2000년 시절에 딱 어울리게 유쾌(혹은 유치)하면서도 감동적인 내용이지만. 무엇보다 도모토 츠요시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재미있었고 앳된 모습의 료코와 치즈루도 감상 포인트.


매회 오프닝 때 마다 흘러나오는 노래다. 좋다.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친구는 이 드라마를 보고 스쿠버 다이빙을 시작했다고 한다.